로고

스위퍼스 고독사 유품정리 특수청소 전문업체
HOME 공지사항
사망자차량

  • 사망자차량
  • 자살차량 문제해결




  • 자살차량 문제해결


    실내 사망사건사고 자동차 번개탄 손상으로 인한 긴급견인, 유품정리, 특수청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55회   작성일Date 24-03-24 19:38

    본문

    고인의 마지막 정리

    유가족 통합 솔루션





    [크기변환]1-1.jpg

     

    [크기변환]1-2.jpg


    사망사건사고가 발생한 극단적 선택 차량 문제 해결 건입니다.

    고인이 자동차 실내에서 사망을 하였는데 현재 차량이 야외 주차장에 방치되어 있고 유리창이 깨져 있어 도난의 우려와 함께 긴급한 조치가 필요하다는 유가족분의 연락을 받고 곧바로 현장으로 출동하였습니다.

    현장에는 밤 시간이 되어서야 도착할 수 있었으며 해당 차량을 찾은 뒤, 전체 점검을 시작하였습니다.





    [크기변환]2-1.jpg

     

    [크기변환]2-2.jpg


    외관을 살펴보자 조수석 도어 유리창이 파손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차량의 문이 잠겨 있지 않은 상태여서 곧바로 실내 확인을 이어나갔습니다.





    [크기변환]3-1.jpg

     

    [크기변환]3-2.jpg


    조수석 시트와 주변에는 파손된 유리 조각들이 널브러져 있었으며 바닥 카펫에는 번개탄으로 인하여 녹아내린 흔적이 남아 있었습니다.

    이후 차량의 주행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해당 차량의 잔존가치를 파악한 뒤, 유가족분께 연락드려 해당 차량의 문제 해결을 위한 당사의 조치 방안을 종류별로 설명드렸습니다.

    이중 유가족분께서 하나를 선택하심에 따라 당사 업무를 이어나갔으며 곧바로 보험사에 연락하여 견인차를 요청하였습니다.



    * 참고

    당사는 극단적 선택으로 인한 사망자 명의 자동차의 문제 해결에 있어 유품정리, 특수청소만 진행하지 않습니다.

    차량의 실제 잔존 가치 / 각종 사고 유무 / 보험 수리 이력 / 저당 설정 비용 / 특수청소 범위 / 악취제거 범위 / 내부 복원 범위 / 정상화 조치 등 종합적인 상황을 파악한 후 차량의 견인, 보관을 시작으로 유가족분들의 상속(단순승인 / 한정승인 / 상속포기) 결정에 따른 후속 조치를 이어나갑니다.

    유가족분들의 상속 방향이 결정되면 당사는 유가족분들과 법조계(법무법인 / 파산관재인 등) 및 금융사(캐피탈 / 저축은행 등)와의 지속적인 소통, 업무 연계를 통하여 사망자 명의 자동차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크기변환]4-1.jpg


    잠시 후, 견인차가 현장에 도착하였으며 해당 차량을 당사로 견인 이동하였습니다.





    [크기변환]5-1.jpg


    당사에 입고된 극단적 선택 차량입니다.

    해당 차량은 먼저 실내 유품정리와 특수청소 작업이 선행될 것이며, 이후 유가족분께서 선택하신 방향으로 업무를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4건 1 페이지
    • RSS

    검색



    비상 상태는 계획되어 있지 않습니다.

    당사는 그것을 이해하고 있으며 연중무휴 주7일, 하루 24시간 의뢰인분들의 요구에 대응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