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스위퍼스 고독사 유품정리 특수청소 전문업체
HOME 공지사항
사망자차량

  • 사망자차량
  • 자살차량 문제해결




  • 자살차량 문제해결


    회사 차량 안 극단적 선택으로 인한 견인, 특수청소, 문제해결 요청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77회   작성일Date 23-12-10 19:58

    본문

    고인의 마지막 정리

    유가족 통합 솔루션





    [크기변환]1-1.jpg

     

    [크기변환]1-2.jpg


    회사에서 운용 중인 차량 안에서 직원이 극단적인 선택을 하여 이에 대한 문제 해결이 필요하다는 회사 동료분의 연락을 받고 다음날, 현장으로 출동하였습니다.

    차량은 공용 주차장에 주차되어 있었으며 회사 동료분께 차량 열쇠를 전달받은 뒤, 내부 점검을 진행하였습니다.





    [크기변환]2-1.jpg

     

    [크기변환]2-2.jpg


    회사 차량인 관계로 고인이 비교적 빠른 시간 안에 발견되어 차량 내부의 오염 상태는 비교적 무난한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회사 동료분들께서 해당 차량의 사용에 심적인 어려움이 있을 것 같아 당사에 문제 해결 방안을 요청하셨으며, 차량의 전체 점검을 완료한 뒤 적절한 해결책을 제시해 드렸습니다.


    * 참고

    당사는 극단적 선택으로 인한 고인 명의 자동차의 문제 해결에 있어 특수청소만 진행하지 않습니다.

    차량의 실제 잔존 가치 / 각종 사고 유무 / 보험 이력 / 저당 설정 / 특수청소 범위 / 악취제거 범위 / 내부 복원 범위 / 정상화 조치 등 종합적인 상황을 파악한 후 차량의 견인, 보관을 시작으로 유가족분들의 상속(단순승인 / 한정승인 / 상속포기) 결정에 따른 후속 조치를 이어나갑니다.

    유가족분들의 상속 방향이 결정되면 당사는 유가족분들과 법조계(법무법인 / 파산관재인 등) 및 금융사(캐피탈 / 저축은행 등)와의 지속적인 소통, 업무 연계를 통하여 고인 명의 자동차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크기변환]3-1.jpg

     

    [크기변환]3-2.jpg


    상호 간의 협의가 이루어짐에 따라 해당 극단적 선택 차량의 당사 입고를 위하여 보험사에 견인을 요청하였습니다.

    잠시 후, 견인차가 현장에 도착하였으며 곧바로 차량의 이동을 진행하였습니다.





    [크기변환]4-1.jpg


    당사에 입고된 극단적 선택 차량입니다.

    해당 차량은 먼저 자동차 내부의 유품정리 및 특수청소가 선행될 것이며, 추후 의뢰인분의 요청에 따른 방향으로 후속 조치를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 참고

    심각하게 오염된 극단적 선택 차량은 어떠한 이유든지 간에 먼저 특수청소를 진행하는 것이 통상적입니다.

    유가족의 차량 인수 / 상속 기간에 따른 차량의 장기 보관 / 낮은 잔존가치에 따른 말소(폐차, 수출) / 저당 설정에 따른 금융사 회수 / 차량 대여에 따른 렌트카 및 리스 회사 반납 등 특수청소를 선행한 후, 종합적인 상황을 판단하여 후속 조치를 이어나가야 합니다.

    .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4건 1 페이지
    • RSS

    검색



    비상 상태는 계획되어 있지 않습니다.

    당사는 그것을 이해하고 있으며 연중무휴 주7일, 하루 24시간 의뢰인분들의 요구에 대응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