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스위퍼스 고독사 유품정리 특수청소 전문업체
HOME 공지사항
특수청소

  • 특수청소
  • 고독사




  • 고독사


    원룸 50대 장년층 무연고사망자 고독사현장 유품정리, 특수청소, 시체악취제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72회   작성일Date 23-10-15 14:20

    본문

    고인의 마지막 정리

    유가족 통합 솔루션





    [크기변환]1-1.jpg     [크기변환]1-2.jpg


    원룸 고독사현장입니다.

    세입자인 50대 남성분께서 고독사를 하였는데 무연고사망자인 관계로 건물주(집주인)인 본인이 해당 현장의 문제를 해결해야 되는 상황이라며 당사에 현장 방문을 요청하셨습니다.

    이에 다음날 무료방문견적을 진행하였으며 현장을 확인하여 오염제거 및 위생처리 범위를 파악하였습니다.

    이어서 건물 밖으로 나가 건물주분께 다음 세입자의 입주가 가능한 수준으로의 작업 범위와 기간, 비용 등을 설명드렸으며 건물주분께서 동의하심에 따라 곧바로 고인 유품정리, 고독사 특수청소 작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주요 작업 진행 과정>

    변사체 혈액, 부패액으로 오염되어 있는 침구류 및 가재도구를 모두 제거하였습니다.

    화학약품을 살포하여 방바닥에 흘러 있는 변사체 오염물을 모두 닦아내었습니다.

    집안의 물건을 모두 정리하였으며 중요 유품은 따로 선별하여 건물주분께 전달해 드렸습니다.





    [크기변환]2-1.jpg     [크기변환]2-2.jpg


    [크기변환]2-3.jpg     [크기변환]2-4.jpg


    싱크대가 많이 노후한 상황이었고 건물주분께서도 교체를 생각하셨기에 철거를 진행하였습니다.

    이후, 시신 부패 악취가 배어 있는 집안의 벽지를 모두 제거하였고 오염된 장판 또한 모두 걷어내었습니다.

    그리고 자외선오존 살균기를 가동하여 집안 전체적으로 살균, 소독 및 시신부패악취제거, 공기정화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자외선(UV) - 오염된 집안의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 DNA에 영향을 주어 죽이거나 번식을 방지하고 짧은 시간 안에 사멸시킵니다.

    오존(OZONE) -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에 치명적인 산화력을 가지고 있는 무색의 자극성 냄새를 가진 분자로서 악취가 나는 분자들과 결합하여 악취가 나지 않는 분자로 산화시킵니다.





    [크기변환]3-1.jpg     [크기변환]3-2.jpg


    다음날 화장실, 현관문, 창문, 창틀 등 약품청소를 진행하였습니다.

    콘크리트 부위에는 살균세정제를 살포하여 살균, 소독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크기변환]4-1.jpg     [크기변환]4-2.jpg


    마지막으로 살균성소취제, 연막항균제를 살포하여 집안 전체적으로 살균, 소독 및 항균탈취, 소취 작업을 완료하였습니다.

    작업 완료 후, 건물주분께서 현장 검수를 진행하셨으며 이상이 없음에 따라 현장에서 철수하였습니다.

    .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35건 1 페이지
    • RSS

    검색



    비상 상태는 계획되어 있지 않습니다.

    당사는 그것을 이해하고 있으며 연중무휴 주7일, 하루 24시간 의뢰인분들의 요구에 대응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